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store.musinsa.com)가 연중 최대 할인 행사인 ‘2019 무신사 블랙 프라이데이’를 11월 29일부터 12월 2일까지 4일간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는 아디다스, 뉴발란스, 닥터마틴, 탑텐, 커버낫, 키르시, 5252 바이 오아이오아이, 앤더슨벨, 스컬프터 등 무신사 인기 브랜드를 비롯한 1,5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총 5만8000여 개 상품을 최대 80% 이상 역대급 할인 판매한다. 행사를 맞아 오는 30일, 1일 양일 간 스페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실시한다. 30일에는 ‘블프 럭키박스’ 행사를 실시한다. 한 브랜드의 다양한 상품을 하나의 세트로 구성해 판매하는 이벤트로, 판매가 대비 5배 이상의 혜택을 얻을 수 있는 것이 특징. 참여 브랜드는 아디다스, 반스, 무신사 스탠다드, 푸마 등이다. 이어 1일에는 역대급 한정판 스니커즈를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스니커 래플 이벤트’를 오픈한다. ‘나이키 트레비스 스캇’, ‘아디다스 이지부스트 350’, ‘나이키 에어포스1 오프화이트’ 등 출시와 동시에 전세계 스니커 마니아들 사이에 화제가 된 스니커들을 시간대별로 한 켤레씩 공개할 예정이다. 동시에 4일 내내 시간대별 파격적인 할인율로 상품을 판매하는 ‘한정 수량 특가’와 ‘하루 특가’도 운영한다. ‘블프 스페셜’에는 휠라 블랙프라이데이 한정 출시 ‘바리게이트 XT97 블랙’은 43% 할인된 3만9000원, 아디다스 독일군 스니커즈는 25% 할인 판매하는 등 올 한해 가장 인기 많았던 상품들을 더욱 특별한 할인가에 판매한다. 무신사 인기 브랜드 16개를 선정해 최대 90% 할인 판매하는 ‘브랜드 특가’도 선보인다. 특가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도 준비했다. 블랙 프라이데이 기간 동안 구매 랭킹 상위 10명에게 최신형 아이폰 11, 에어팟 프로 등 풍성한 선물을 제공하는 ‘블프 구매왕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기간 내 사용 가능한 스토어 1만원 할인 쿠폰을 추가 지급하며 토스,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페이코 등 간편 결제 서비스를 통한 추가 할인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자세한 사항은 무신사 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